소액결제정책미납 Options

Wiki Article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문구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라고 표시되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통신 요금의 미납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요금이 미납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가 미성년자 요금제인 경우, 과거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정보이용료현금화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